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21상 한국도로공사 행정_경영 04.24 + 필기 결과발표

공기업 전형 기록/필기시험

by Eswa 2021. 5. 13. 18:07

본문

이미 면접까지 보고와서 쓰는 필기 복기..
역시 미루는 능력이 발군이다

서류전형 : 적/부

필기시험 과목 : NCS30% + 전공70%(경영,회계,재무,경제)

출제사 : 모름. (전공문제는 도공 직원이 직접 낸다고 함)

응시율 : 기억안남...

문제도 하나도 기억이 안난다.
쨋든 감상만 말해보자면
문제지가 수능 시험지마냥 커서 넘기는데 힘들었다. 파본검사 30초 내에 다 볼수가 없었음
또 웃겼던게 갑자기 수험표 집어넣고 수험번호 외워서쓰라고해서 급하게 외웠던 기억이 남.

NCS는 피듈형이라고 기억하는데, 예제를 주고 대입하는 정보 문제가 8~10개 가량 나와서 그거 재밌게 풀었다.
일단 NCS까지 치고 느낌이 좋다 싶어서 기쁜 마음으로 전공 시험지를 받았는데
좀 대략난감.. 역시 도로금융공사답게 쉽지 않았다.
굉장히 많이 찍고 나와서 기대도 안해서
필기 결과발표날인줄 모르고 뒤늦게 확인했는데

+)얼레벌레 필합!

갑자기 도공에 진심이 되었다.
일단 지금은 면접까지 치르고 온 상태고
생애 첫 면접을 준비하느라 복장이며 면접스터디며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일주일이었다.
면접전형도 말이 면접 전형이지 필기 50 면접 50을 합산한 점수로 최종합격자가 결정된다.
면접이 어려웠던 것 치고는 반영이 많이 안된다.

원래 필기 결과까지만 블로그에 작성할 생각이었어서 면접에 대한 얘기는 더이상 하지 않을 예정.
복기아닌 복기 끝
행운아 와라와라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